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관련 안내사항 및 자주 묻는 질문
작성자 아이웨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10 11:27: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5

A/S 게시판 문의



온라인스토어 아이웨어, 오프라인 매장(베라스안경)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하여 A/S가 가능합니다.

A/S 진행을 위하여 아래의 양식으로 문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구매처 : 아이웨어 or 베라스안경원

- 구매자 :

- 연락처 :

- AS내용 : (사진첨부가능)


------------------------------------------------------------------------------------------------------------






A/S 접수



AS시의 수리부분에 따라 비용은 실비청구되며

브랜드 본사에서는 고객접수를 바로 받지 않으므로 꼭 구매처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웨어 구매시 02-2061-1137

- 베라스안경원 구매시 02-2647-1489

- 카카오톡 및 네이버 톡톡 아이디 : 아이웨어



선택1. 방문접수

         - 안경원 안경사와 상담 후 현장 접수


선택2. 택배접수

         - 온라인 문의(카톡, 게시판, 고객센터) 후 고객직접발송 (택배비 고객 부담)

           [필수] 아래의 양식의 메모 동봉


 

------------------------------------------------------------------------------------------------------------

- 구매처 : 아이웨어 or 베라스안경원

- 구매자 :

- 상품명 :

- 연락처 :

- 주  소  :

- AS내용 :


------------------------------------------------------------------------------------------------------------





A/S 보내주실 곳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파라곤 1층 베라스안경원






자주 하는 질문



1. A/S는 무상인가요? 무상기간이 있나요?

   안경, 선글라스은 무상 A/S 기간이 없습니다.

   고객님께 인도되는 순간부터 고객님 사용 성향에 따라 사용되는 소모품이므로 수령 이후 발생하는 A/S는 수리 비용이 청구됩니다. 

   단, 상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 새상품으로 교환가능합니다. (한 달 이내)



2. 테가 부러졌어요. 수리비용이 얼마인지 알 수 있나요?

   테가 부러진 큰 파손인 경우 접수된 제품을 브랜드 정식 본사에서 A/S를 처리하게 됩니다.

   본사에서 직접 A/S접수 받지 않으므로 저희쪽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안경 상태에 따라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안내는 어렵습니다.

   본사에서 수리비가 책정되면 고객님께 안내 후 A/S를 진행합니다.

   

 


3.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안경원에서 수리가 가능한 경우 2~3일 정도 소요되나

   큰 파손인 경우 본사 A/S 일정에 따라 다릅니다. 대략적으로 2~3주 정도, 성수기에는 4주정도 예상하셔야 합니다.

 



4. AS가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제품이 단종된 경우, 부품이 없어서 안되는 경우에는 A/S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비슷한 다른 모델 또는 비슷한 색상의 부품으로 변경하여 A/S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고객님께 사전 안내 후 희망하실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5. 코받침을 잃어버렸는데 구매가 가능한가요?

   브랜드와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구매 가능한 여부를 알 수 있으며, 재고가 있는 경우 별도 구매가능합니다. (택배비용 고객부담)

   코받침 비용은 브랜드에 따라 모델에 따라 다르니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보내드린 코받침을 고객님께서 직접 조립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iwears.kr


온라인 고객센터 l 오프라인 매장

입금계좌 안내

  • 예금주